로고

로그인 회원가입
  • FAQS
  • FAQS

    FAQS

    • #객실 안내 #금연실 #기준인원 #가족여행

      ♦ 한국 전통식 객실 (온돌룸)이 있습니까?
      서귀포KAL호텔에는 순수 온돌 객실이 15실 있습니다. 자세한 객실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예약실로 문의 바랍니다.


      ♦ 가족 여행을 가는데 어떤 객실을 이용해야 할까요?
      온돌객실 또는 더블침대+싱글침대가 있는 트윈 객실을 추천합니다.
      온돌객실은 기준 인원 2인 포함 최대 3인까지 이용이 가능한 객실이며, 성인 3인 or 성인 2인+소인 1인 가족이 이용하시기에 적합합니다. 서귀포KAL호텔에는 27개의 온돌객실(순수 온돌실 15개, 더블침대가 함께 있는 온돌실 12개)이 있습니다. 순수 온돌실에는 침구 2채가 마련되어 있으며, 인원추가에 따라 침구 1채를 추가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트윈 객실은 온돌실보다 침실을 선호하시는 고객님을 위한 객실입니다. 트윈 객실은 스탠다드객실, 디럭스객실, 스위트객실 중 선택 가능하며, 스위트객실 투숙 시 인원에 따라 엑스트라베드를 추가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기준 인원 2인 이상의 추가 인원에 대해서는 별도 요금이 추가 되며, 추가 금액은 성인 1인 또는 어린 2인에 35,000원이 발생합니다.


      ♦ 스탠다드 객실은 몇 평인가요?

      스탠다드 객실은 8평입니다. 전객실 2인 기준에, 최대 3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인원 추가 요금은 별도입니다. 추가 금액은 1인 35,000원이 발생합니다.


      ♦ 서귀포KAL호텔 바다전망 이용 시, 추가 요금은 얼마인가요?
      일반 유료 숙박 고객은 1박당 30,000원, 마일리지 사용 고객일 경우 1박당 3,500마일입니다.


      ♦ 금연실이 있나요?
      서귀포KAL호텔 전 시설 내 금연입니다.

    • #객실예약 #예약 변경 및 취소

      ♦ 객실 예약 센터 운영시간 및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나요?
      - 예약센터 064-733-2001
      - 운영시간 09:00 ~ 18:00


      ♦ 객실 예약 확인 및 취소는 어떻게 하고, 언제까지 할 수 있나요?
      홈페이지 예약 고객은 예약 시 발행된 예약번호로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 온라인 여행사를 통한 예약은 각 온라인 사이트 또는 예약센터 운영시간 내 전화로 예약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  예약 취소 및 변경은 체크인 1일 전 15시까지 무료 취소가 가능합니다. 이후 취소 시에는 첫째날 숙박 금액의 100% 수수료가 부과됩니다. 단, 항공기 결항 및 천재지변인 경우는 제외됩니다. (상황에 따라 증빙서 필요)
     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객실 예약 시 취소는 투숙 1일 전 15:00까지 가능하며 15:00 이후 취소부터는 위약금으로 마일리지 100% 공제됩니다.
      취소 및 변경은 전화로 하셔야 정확한 처리가 가능하며, 체크인 1일 전 15시 이전에 취소하신 경우에는 선결제하신 예약금 및 객실료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      *인터넷 예약 고객인 경우에도 위 사항과 마찬가지로 예약 취소 또는 변경 시 예약센터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♦ 객실료 선지불이 가능한가요?
      예약 신청 후 투숙요금을 무통장입금 혹은 카드결제를 통해 결제하시면 됩니다. 선결제를 원하실 경우 예약센터로 전화주셔서 본인 인증 후 결제 가능합니다.

    • #서귀포KAL호텔 #객실이용 #부대시설 #피트니스센터 #수영장 #귀중품보관 #아기용품

      ♦ 객실 체크인 &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      KAL호텔의 체크인은 15:00부터 시작되며, 체크아웃은 12:00시까지입니다.
      여름 성수기 및 연휴 기간에는 고객님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호텔 상황에 따라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      늦은 체크아웃을 희망하실 경우에는 호텔의 당일 예약 상황에 따라 가능여부가 결정되며, 오후 3시까지는 정상요금의 30%, 저녁 6시까지는 정상요금의 50%, 그 이후에는 정상요금의 100%를 추가요금으로 지불하셔야 합니다.


      ♦ 객실에는 어떤 물품이 준비되어 있나요?
      객실 내에 준비되어 있는 물품은 TV, 전기포트, 1.5리터 생수, 커피, 녹차, 가운, 미니바(유료)가 있으며, 욕실 내에는 비누, 타월, 면봉, 화장솜, 샴푸/린스/바디워시/로션 세트, 헤어드라이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. 칫솔, 치약, 면도기는 객실 내 미니바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.


      ♦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아기용품이 준비되어 있나요?
      아기침대, 유모차, 젖병소독기를 무료로 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. 객실 예약 시 요청하시면 준비해 드리고 있으며, 전 객실 전기포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


      ♦ 투숙객은 피트니스센터와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나요?
      투숙객은 1회 입장료(25,000원)의 50%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, 피트니스센터, 수영장, 사우나가 포함됩니다. 매일 06:30 ~ 21:00 이용이 가능하며(단, 매주 월요일은 18:30까지 운영),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은 정기 휴일입니다.


      ♦ 귀중품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?
      객실 내 개인 금고가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고 안전하게 귀중품을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또는 프론트데스크에 위치한 Safety Deposit Box (귀중품 보관소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이용료는 무료이며, 24시간 운영합니다.

    • #서귀포KAL호텔 #컨시어지 서비스 #여행 안내 #여행 편의 #골프백 보관 #대여서비스 #주차요금

      ♦ 제주국제공항에서 서귀포KAL호텔까지 어떻게 가나요?
      공항에서 출발하는 공항버스(600번-성인₩5,500 / 학생₩4,400 / 소인₩2,800)로 약 1시간 40분 소요됩니다. 600번 공항버스는 공항 5번 출구에 위치한 정류장에서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♦ 서귀포KAL호텔 “주변관광지”로 추천할 만한 곳은 어디인가요?
      호텔에서 걸어서 5분~20분 정도 걸리는 주변 관광지로는 우리나라에서는 유일하게 바다로 직접 떨어지는 폭포수를 볼 수 있는 정방폭포와 화가 이중섭의 그림을 감상할 수 있는 이중섭 거리, 야간 관광이 가능한 천지연폭포, 각종 먹을거리를 즐길 수 있는 올레시장, 외돌개 등이 있으며, 차량으로 30분 내외 거리에는 서귀포 자연휴양림, 돈내코 계곡, 주상절리, 여미지 식물원, 중문해수욕장, 표선해수욕장, 위미리 동백군락지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.


      ♦ 노트북 대여 및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가요?
      노트북 대여는 컨시어지데스크에서 가능하며, 대여비가 발생합니다. 노트북 대여 비용은 24시간 기준 11,000원 (부가세포함)입니다. 객실 내 인터넷은 무선으로 패스워드 없이 연결 가능합니다.


      ♦ 휠체어와 유모차 대여가 가능한가요?
      유모차, 휠체어 모두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며, 객실 예약 시 미리 말씀해주시면 준비해 드립니다. 호텔내부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외부로의 사용은 불가합니다.


      ♦ 투숙 전에 호텔로 물품을 보내도 되나요?
      고객님께서 물품을 호텔로 보내시기 전에 고객님의 예약사항과 함께 물품에 대해 전화로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. 고객님의 예약 사항을 확인한 후 컨시어지 데스크에 일정기간 동안 보관하여 투숙일자에 맞추어 물품을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  ♦ 골프백 보관을 요청할 수 있나요?
      호텔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 골프백 보관을 희망하시는 경우, 호텔 1층 컨시어지 데스크에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♦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?
      투숙객, 레스토랑, 연회장 등 호텔 이용 고객 모두 무료입니다.

    • #대한항공 SKYPASS 마일리지 #객실예약 #레스토랑이용 #바우처

      ♦ KAL호텔에서 마일리지로 무엇을 이용할 수 있나요?
      마일리지를 통해 객실 투숙 및 식사가 가능합니다.
      대한항공 홈페이지 > 스카이패스 > 마일리지몰을 통해 사전 예약 또는 호텔에서 사전 요청 시 이용이 가능합니다.



      ♦ 마일리지 상품은 본인 투숙 시에만 가능한가요? 가족합산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?
     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사용 상품은 마일리지 항공권 구매와 상관없이 적립하신 마일리지를 공제하여 호텔을 이용하실 수 있는 대한항공만의 특별한 서비스입니다. 마일리지를 통해 상품을 이용할 경우 호텔 투숙객 중 회원 본인이 포함되어야 하며, 본인 투숙이 어려울 경우 가족등록이 되어 있는 투숙객에 한하여 위임 및 가족합산 예약이 가능합니다. 위임 및 가족합산 예약은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. (유선 예약 불가)



      ♦ SKYPASS 회원 할인율과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하나요?
      ‘SKYPASS’란, 대한항공 및 제휴사 이용에 대한 사은의 뜻으로 마일리지를 적립해 드리고 그에 따라 보너스 혜택을 드리는 상용고객 우대제도입니다. 저희 KAL호텔에서는 SKYPASS 회원을 위한 특별서비스로 객실 정상 요금에서 할인 (연중 일~목 50%, 금~일 30%) 혜택을 제공하며, 극성수기 (7/15~8/25, 연말연시) 기간에는 주중, 주말 상관없이 20% 할인율이 적용됩니다. 또한 숙박 1회 당 500마일을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. 마일리지의 적립을 위해 호텔 예약 시 SKYPASS 회원번호를 확인해 주시고, 체크인하실 때 프론트에 한번 더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. 마일리지 적립은 1~2주의 기간이 소요되며, 마일리지 누락 시 최초 이용일로부터 6개월이내 요청주셔야 적립이 가능합니다.
      *유의사항 : 예약과 체크인 시, 스카이패스 카드 제시 필수, 극성수기 기간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



      ♦ 마일리지 예약 시 바우처는 어디서 제공되나요?
      대한항공 홈페이지 > 스카이패스 > 마일리지몰을 통한 인터넷 예약 시, 모바일앱에서 바우처 확인이 가능합니다. 호텔을 통한 전화 예약일 경우 바우처는 발송이 불가합니다.



      ♦ 마일리지로 호텔 투숙 시, 바우처가 꼭 필요한가요?
      마일리지로 예약 시 고객님 스카이패스 정보가 확인되므로 바우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. 단, 체크인 시 신분증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

      ♦ 마일리지로 레스토랑 메뉴를 이용할 수 있나요?
      살레 레스토랑에서 마일리지로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

      ♦ 마일리지로 객실 예약 시 취소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?
      마일리지로 객실 예약 시 취소는 투숙 1일 전 15:00까지 가능하며 15:00 이후 취소부터는 위약금으로 마일리지 100% 공제됩니다.

    • #서귀포KAL호텔 #레스토랑 #룸서비스 #이용안내

      ♦ 객실 내 음식 주문서비스가 가능한가요?
      위생 및 보안 상의 문제점을 사전에 예방하고, 쾌적한 서비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외부 음식 및 배달 음식은 객실 내 반입이 불가합니다. 고객님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리며, 룸서비스(내선 1번)으로 연락 주시면 객실 내 음식 주문서비스가 가능합니다. 이용시간은 06:00 ~ 24:00 이며, 주문 마감 시간은 23:00 입니다. 


      ♦ 뷔페 레스토랑 이용 시 어린이 뷔페 요금은 몇 살까지 적용되나요?
      만 4 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어린이 요금이 적용됩니다.

    • #서귀포KAL호텔 #연회문의 #결혼식 #돌잔치 #회갑연 #가족행사

      ♦ 가족모임이나 잔치 등을 호텔에서 할 수 있나요?

      KAL호텔 연회 예약실에서는 가족모임 (돌, 회갑, 칠순, 팔순잔치) 등 인원 수, 규모에 따라 연회 전문 직원이 견적 및 필요한 내용들을 자세히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 연회에 관련한 기본적인 내용은 유선으로 통화하여 상담한 후, 직접 방문 일시를 협의하여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      [연회예약] 서귀포 064-730-9654

    • #서귀포KAL호텔 #부대시설

      ♦ 서귀포KAL호텔 내 부대시설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 

      서귀포KAL호텔에서는 고객님께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피트니스센터(실내수영장, 헬스클럽, 남/녀 사우나), 야외수영장(하절기 운영), 산책로, 팔각정과 호수, 잔디마당 등 고객 취향에 맞는 편안한 여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    • #서귀포KAL호텔 #세탁서비스

      ♦ 서귀포KAL호텔 객실에서 세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?
      서귀포KAL호텔에서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세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      ■ Regular Service (일반 서비스)
      > 오전 8시 ~ 오후 12시 접수 시 – 당일 오후 6시 수령 가능
      > 오후 12시 이후 접수 시 - 익일 오전 10시 수령 가능


      ■ 2 Hour Service (2시간 내 서비스)
      > 오전 8시 ~ 오후 3시 접수 시 가능 – 일반 요금의 100% 가산

    게시물 검색